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브라운아이드소울, 25일 0시신곡 ‘비켜줄께’ 음원 선공개 ‘활동 기지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3-24 13:29 KRD2 R0
#브라운아이드소울 #비켜둘께 #브아솔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R&B 보컬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하 브아솔)이 2년 5개월만에 활동 재개에 나선다.

소속사 측은 24일 브아솔의 신곡 ‘비켜줄께’와 ‘Blowin’ My Mind’ 두 곡이 담긴 더블 싱글의 음원을 오는 25일 자정 온라인 음악 포털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비켜줄께’ 오리지널 버전과 ‘Blowin’ My Mind’ 두 곡이 공개되며, 싱글 음반에는 ‘비켜줄께’의 오케스트레이션 버전과 ‘비켜줄께’, ‘Blowin’ My Mind’의 MR 버전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타이틀 곡인 ‘비켜줄께’는 다른 이에게 연인의 자리를 넘겨주겠다는 쿨하면서도 직접적인 가사를 담고 있다. 정엽, 영준, 성훈의 감성적인 보컬로 시작해서 나얼의 격정적인 보컬로 고조되는 곡의 흐름을 통해 가슴 시린 R&B 발라드의 정수를 전한다.

‘Blowin’ My Mind’는 갓 사랑에 빠진 이의 행복한 감정을 담고 있다. 퍼커션을 활용해 상쾌한 리듬감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역시 반복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비켜줄께’와 상반되는 느낌이다.

브아솔은 이번 첫 번째 더블 싱글을 시작으로 총 세 개의 더블 싱글을 순차적으로 발매한 뒤 올 11월 콜라주(collage) 형식의 정규 3집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멤버 나얼은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싱글 앨범을 내놓은 이유를 “예전에는 음악이 음반으로 세상에 다가갈 때 한 곡이든 두 곡이든 싱글로 먼저 발매가돼 사람들에게 빠르고 쉽게 접근했었는데, 지금은 디지털 싱글이라는 인식이 강하게 있어서 원래 싱글 음반이 가지고 있는 개념이 많이 혼란스러워졌다”고 밝혔다.

한편 브아솔은 오는 5월 21일과 22일 이틀에 걸쳐 올림픽공원 제1체육관(체조 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