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연희, ‘단발 변신’ 근황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4-01 01:08 KRD2 R0
#이연희
NSP통신-<사진출처=이연희 미니홈피>
fullscreen
<사진출처=이연희 미니홈피>

[DIP통신 류수운 기자] 탤런트 이연희가 근황을 알렸다.

이연희는 지난 22일과 24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촬영 중 휴식시간에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연희는 긴머리 대신 짧은 단발 펌을 하고 있으며, 게임과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고 있다.

G03-8236672469

이연희는 사진 아래 “다들 보고 싶어요~”라는 글을 남겨, 안방극장 복귀로 시청자들과 빨리 만나고 싶은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연희의 근황과 최근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단발머리 너무 예쁘다.”, “게임하는 모습 너무 귀엽다.”, “여신이다.”, “꾸밈없는 모습 보기 좋다.”, “빨리 만나 보고싶다.”, “드라마 대박나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 제주를 배경으로 젊은이들의 일과 사랑을 그리게 될 버라이어티 청춘 멜로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은 내달 방영(방송사 미정)을 목표로 현재 사전 제작 마무리를 위해 막바지 촬영이 한창이다.

이연희와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연기 호흡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이번 드라마에는 주상욱, 유하나, 임수향, 윤지민 등도 함께 출연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