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가수 에반, 성대 낭종 수술…가수활동 스케줄발표도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0-05-17 10:49 KRD2 R0
#가수에반 #성대낭종수술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진영 기자 = 가수 에반이 성대 낭종 진단을 받고 수술을 위해 지난 16일 미국행을 감행했다.

2년 만에 정규 3집 앨범 를 들고 돌아온 에반은 타이틀곡인 ‘너울리게’와 후속곡 ‘한때’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던 중 목에 이상 징후를 발견하고 병원을 찾았다.

검사 결과 성대 낭종이 발견돼 긴급히 미국에서의 수술을 결정, 비행기에 올랐다. 미국에서 수술 후 휴식을 취한 후 오는 20일 귀국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에반의 소속사 이바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3집 활동을 하면서 목이 자꾸 잠기는 등 이상 징후를 보였지만 심각한 상황은 아니다”며 “하지만 팬들에게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에반의 의지에 따라 수술을 감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병원 측에서도 무리하지 않으면 무대에 올라도 큰 지장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 향후 활동에도 전혀 문제가 없을 것”이라며 “에반이 수술 후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는 각오를 다졌다”고 덧붙였다.

1집 ‘남자도…어쩔 수 없다’, 2집 ‘울어도 괜찮아’ 등을 통해 절절한 감성이 묻어나는 ‘천상의 목소리’로 평가받아왔던 에반은 3집 앨범 타이틀곡 ‘너 울리게’를 통해 명성을 재 입증한 상황.

‘너 울리게’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면서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해왔다. 특히 최근 통증에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소화해내 팬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던 바 있다.

한편 에반은 미국으로 떠나기 전 녹화를 마친 엠넷(mnet)의 ‘더 펍’을 통해 18일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 수술 후 국내에 복귀한 후 3집 관련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