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WM·간편주문·복지플랫폼·ETF·사회공헌’까지…‘전방위 경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굽네치킨이 갈비맛 치킨 ‘굽네 갈비천왕’에 청양고추의 알싸한 매운맛을 더한 ‘굽네 핫 갈비천왕’을 출시했다.
신제품 ‘굽네 핫 갈비천왕’은 갈비맛 카테코리를 창출해 낸 굽네치킨이 굽네 갈비천왕의 타깃층을 확장하고자 청양고추의 칼칼하고 깔끔한 매운 맛을 입힌 새로운 치킨 메뉴이다.
기존 ‘굽네 갈비천왕’이 갈비구이의 ‘단짠’의 매력으로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 아이를 둔 주부들이 선호했다면, 이번 ‘굽네 핫 갈비천왕’은 매콤한 청양고추를 다져 넣어 입안을 얼얼하게 하는 알싸한 매운 맛 때문에, 매운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고추장 베이스의 굽네 볼케이노로 식품업계에 매운맛 열풍일 일으킨 굽네치킨이 이번에는 청양고추 베이스의 굽네 핫 갈비천왕를 통해 또 한 번 매운맛 열풍을 일으킬 것”이라며 “굽네 핫 갈비천왕은 자체 소비자 조사에서 1020대 중심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으로, 올해 하반기 식품업계를 뒤흔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