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PC그룹 잠바주스, 가을 시즌 음료 6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9-28 10:14 KRD7 R0
#SPC그룹 #잠바주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제철 수확물을 활용한 음료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 음료 6종은 ‘황옥 애플 사이더(ICE/HOT)’, ‘황옥 사과주스’, ‘메론 주스 크러셔’, ‘홍옥 사과 그릭요거트’, ‘옥수수 주스 크러셔’, ‘마롱 블랙티 라떼’로 가을 제철 원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황옥 애플 사이더’는 차갑게 우려낸 차이티에 착즙 사과 주스와 제철 황옥 사과, 레몬을 더해 과일의 상큼함과 차이티(시나몬)의 향긋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티 블렌딩 음료이다. ‘애플 사이더’란 북아메리카 지역에서 가을에 즐기는 시나몬향이 나는 사과음료로, 여기에 국내산 황옥을 활용해 한층 더 깊은 맛을 냈다.

‘황옥 사과주스’는 가을에만 맛 볼 수 있는 김천 황옥 사과를 활용했고, ‘홍옥 사과 그릭요거트’는 연한 과육과 새콤한 맛이 특징인 홍옥 사과를 얹었다. ‘메론 주스 크러셔’는 국내산 제철 메론과 얼음을 함께 갈아 메론 본연의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G03-8236672469

이 외에도 고소한 옥수수맛이 특징인 ‘옥수수 주스 크러셔’, 선선해진 날씨와 잘 어울리는 따뜻한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라떼에 밤의 향미를 더한 ‘마롱 블랙티 라떼’도 가을의 정취를 듬뿍 담았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가을에 수확되는 제철 원재료를 활용하여 맛의 풍성함을 더했다” 며 “잠바주스에서 준비한 시즌 음료와 함께 풍요로운 가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