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파스쿠찌, 그라니따 신제품 4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5-02 10:24 KRD7 R0
#파스쿠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을 맞아 그라니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정통 그라니따의 특징을 살린 디저트로, 이탈리아 전통 아이스크림인 젤라또를 곁들여 풍부한 맛과 시원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 출시한 ‘컬러 마이 라이프’ 그라니따는 재료의 색을 파스텔톤 컬러로 표현해 시각적 이미지를 강화하였으며, 톡톡튀는 네이밍에 제품 스토리를 담았다.

NSP통신-파스쿠찌 그라니따 4종 (SPC그룹 제공)
파스쿠찌 그라니따 4종 (SPC그룹 제공)

딸기와 라즈베리를 함께 넣어 상큼함을 더해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스트롱베리’, 바나나와 망고를 섞어 더욱 달콤하고 풍부해진 맛을 내는 ‘옐로우스타’, 상쾌한 파란 하늘을 연상시키는 소다 맛의 ‘플라이하이’, 신비로운 여름 밤을 표현한 자색 고구마라떼 맛의 ‘퍼플파티’ 등 4종이다.

G03-8236672469

올해부터는 젤라또 토핑을 기존 3가지 맛에서 솔티, 피오르디라떼, 요거트, 딸기, 초콜릿 등 5가지 맛으로 확대했으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4종을 포함해 총 19종의 그라니따에 원하는 맛의 젤라또를 토핑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파스쿠찌 시그니처 제품인 그라니따가 올해부터 젤라또 토핑 선택이 가능해지고, 시각적 이미지 강화와 독특한 네이밍을 통해 고객의 즐거움을 더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