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3분기 매출 -1.9%·영업익 -25.6%…바이오·Feed&Care가 “불효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장)가 라이브 퀴즈쇼 '아리주리 Q-LIVE'를 진행한다.
동아오츠카는 앞서 네티즌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오로나민C 광고열풍을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최근에는 '덕후'를 자처하는 팬들을 모아 오로나민C 팬클럽을 창단하는 등 식음료업계에서 디지털마케팅의 선두주자로 활동해왔다.

이번 라이브 퀴즈쇼 '아리주리 Q-LIVE'는 기존 콘텐츠 중심에서 나아가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실시간 대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실제 동아오츠카 페북지기인 '아리주리(가명)’가 진행할 예정이다.
'아리주리 Q-LIVE'는 오늘(26일) 오후 3시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이온워터, 데자와 등 당사 브랜드에 대한 퀴즈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전달한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이번 라이브 콘텐츠는 참여자의 수가 소통의 바로미터로 볼 수 없는 만큼 소비자들과 좀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새로운 시도라는 점에 의미를 두고 있다"고 설명하며"동아오츠카는 SNS의 소통이라는 강점을 살려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