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식품, 베지밀 고단백 두유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3-24 10:21 KRD7
#정식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에 아미노산, 비타민 등 각종 영양성분을 강화한 신제품 ‘베지밀 고단백 두유’를 출시했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는 최근 식품업계에 불고 있는 단백질 열풍에 발맞춰 1회 제공량(190ml) 당 식물성 단백질을 10.5g 함유했다. 이는 일반 우유, 두유 대비 약1.7배 많은 양이다.

여기에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을 돕는 L-아르지닌(500mg), 비타민B군 5종, 뼈 건강을 돕는 칼슘과 비타민D 등 함께 섭취하면 좋은 영양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해 단백질이 부족하기 쉬운 고령층은 물론 운동족, 직장인 등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NSP통신-베지밀 고단백 두유 (정식품 제공)
베지밀 고단백 두유 (정식품 제공)

또한 담백한 두유에 보리, 현미, 옥수수, 멥쌀 등 16가지 국산 곡물을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알록스 PET 소재의 파우치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전자레인지로 쉽게 데워 원하는 온도로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G03-8236672469

정식품 관계자는 “균형있는 영양 섭취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나이가 들수록 근육량이 줄고 단백질이 부족해질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간편하게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두유를 선보였다”며 “중·장년층은 물론 운동을 즐기는 젊은 세대에게도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건강음료로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