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수원남부서, “경찰 아저씨 감사합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16-12-23 15:56 KRD7
#수원시 #수원 #수원남부경찰서 #성탄카드 #크리스마스
NSP통신-이문수 수원남부경찰서 서장(앞 줄 좌측 네 번째)이 직장어린이집 원아 및 보육교사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남부경찰서 제공)
이문수 수원남부경찰서 서장(앞 줄 좌측 네 번째)이 직장어린이집 원아 및 보육교사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남부경찰서 제공)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성탄절을 맞아 23일 수원남부경찰서 직장 어린이 집 정모군(5세) 등 6명의 어린이는 자신의 손바닥 모양 편지지에 경찰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크리스마스 카드를 이문수 경찰서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직장 어린이집 선생님 손을 꼭 잡고 온 아이들은 크리스마스에도 쉬지 못하는 경찰아저씨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방문했다.

성탄트리 모양을 한 크리스마스 카드에는 서툰 글씨로 사랑하고 감사하다는 글과 함께 귀여운 아이들의 사진이 붙어 있었다.

G03-8236672469

이 서장은 서장실을 방문한 원아들에게 “정말 고맙다”며 “지난 9월쯤 직장 어린이 집 개원으로 직원들이 육아부담 없이 직무에 전념할 수 있는 근무여건이 조성 되었다.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직장문화 조성에도 앞 장 서겠다”고 약속했다.

NSP통신/NSP TV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