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민스미트 작전’ 4월 개봉…티저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3-22 15:12 KRD7
#민스미트작전 #4월개봉 #티저예고편
NSP통신-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민스미트 작전’이 4월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민스미트 작전’은 역사상 최대의 인명 피해를 낳은 제2차 세계대전의 판도를 뒤집은 세기의 작전을 담아낸 첩보 전쟁 영화다.

‘민스미트 작전’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실제 연합군의 전세를 완벽하게 역전시킨 위대한 작전의 영화화라는 사실만으로도 제작 단계에서부터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놀라운 전쟁 실화를 실감나게 그려냈다. 존 매든이 메가폰을 잡았다.

G03-8236672469

이번에 공개된 티저예고편은 “5주 후 영국군 10만이 시칠리아에 상륙하는데, 우리는 히틀러를 속일 생각이야”라는 강렬한 첫 대사로 시작하며 전장의 비장함을 알린다.

이어 시체에 가짜 문서를 묶어 나치군을 속이려는 이들의 계획과 함께 “독일군이 해안에서 기다리고 있다면 상상도 못할 대살육이 벌어질걸세”라는 대사는 이번 작전이 전세계 인류의 목숨이 걸린 매우 중대하고 위험한 작전임을 예고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우리의 전쟁일세”라는 대사와 함께 뒤를 돌아보는 할리우드 대표 젠틀맨 콜린 퍼스의 모습은 제복핏으로 수많은 여심을 사로잡은 그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케 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