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새마을금고·중앙회 ‘조직문화 혁신’ 소통 컨퍼런스 개최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5-11-18 14:09 KRX7 R1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중앙회 #MG톡톡플러스 #조직문화 #MG블루웨이브
NSP통신-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새마을금고중앙회 본부 MG홀에서중앙회 경영진과 금고 직원들이 2025 새마을금고 MG 톡톡(Talk) 플러스를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새마을금고중앙회)
fullscreen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새마을금고중앙회 본부 MG홀에서중앙회 경영진과 금고 직원들이 ‘2025 새마을금고 MG 톡톡(Talk) 플러스’를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14일 새마을금고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MG BLUE WAVE’사업의 일환으로 새마을금고-중앙회 간 소통 컨퍼런스 ‘2025 새마을금고 MG 톡톡(Talk) 플러스’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와 올해 6월 개최 이후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데에 이어 조직 내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세 번째로 마련된 자리다.

앞선 행사에서는 참석 대상을 저연차(입사 3~5년차) 직원으로 한정했으나 이번 행사부터는 중간관리자(입사 5~10년차)까지 대상을 확대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중간관리자들과 중앙회 경영진이 리더십과 조직운영 등에 대하여 의견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G03-8236672469

또 이번 행사에서는 ▲키워드 토크 ▲경영진에게 하고 싶은 말 ▲10년 후의 새마을금고 ▲건의 사항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의견을 자유롭게 나눴다. 특히 현장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직장인 타로 상담 ▲퍼스널 컬러 진단 ▲AI 포토 부스 ▲밸런스 게임 등의 코너도 마련됐다.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중간관리자는 조직의 중심에서 실제 변화를 만드는 핵심 구성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조직문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