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20대 총선

성북‘을’ 김인원 지원유세 안철수, “정말 좋은·정의로운 검사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4-12 22:52 KRD7
#20대 총선 #성북 을 #김인원 #안철수 #검사 국미의당
[20대 총선]성북‘을’ 김인원 지원유세 안철수, “정말 좋은·정의로운 검사다”
NSP통신-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성북을 김인원 후보 지원 유세에서 김 후보는 정말 좋은 검사, 정의로운 검사였다고 소개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성북‘을’ 김인원 후보 지원 유세에서 김 후보는 정말 좋은 검사, 정의로운 검사였다고 소개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4·13총선 공식선거 마지막 날인 12일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는 성북구 길음역 3번 출구 앞에서 진행한 성북‘을’ 김인원 후보 지원 유세에서 김 후보는 정말 좋은 검사, 정의로운 검사였다고 밝혔다.

안 대표는 김 후보 지원 유세에서 “정말 좋은 검사, 정의로운 검사로 20년, 그리고 변호사로 5년 하면서 강자에게는 강하게 약자에게는 배려한 정말 좋은 법조인이다”고 말했다.

이어 안 대표는 “그 초심 가지고 정치를 해서 우리 성북을 바꾸겠다고 한다”며 “성북 주민 여러분 지지를 부탁 한다”고 호소했다.

G03-8236672469

한편 김인원 후보는 12일 성북‘을’ 주민들에게 보내는 마지막 문자에서 “13일은 국민을 무시하는 거대 양당 정치를 종식시키고 때 묻은 정치인들을 도태시키는 날이다”며 “이제는 참신한 국민의당과 새롭고 유능하며 따뜻한 김인원을 선택하셔서 승리하는 그 가슴 벅찬 감동을 함께 해 달라”고 호소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