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곡성군, 뚝방마켓 로컬 브랜딩 팝업 스토어 활발한 본격 스타트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24-04-22 15:26 KRX7
#곡성군 #곡성 뚝방마켓

최근 광주시 동구 동명동 일대서 진행···sns 홍보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 눈길

NSP통신- (사진 = 곡성군)
(사진 = 곡성군)

(전남=) 김용재 기자 = 곡성군이 지난 19일을 시작으로 광주시 동구 동명동 일대에서 뚝방마켓 팝업스토어를 실시헸다.

군은 광주-전남 지역 최초로 팝업 스토어 형태의 뚝방마켓을 통해 로컬 브랜딩을 추진하고 있다.

이 행사는 MZ 세대가 활발히 활동하는 광주시 동구 동명동의 카페 거리에서 열리며, 독특하고 희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G03-8236672469

이번에 추진된 뚝방마켓 팝업스토어는 ‘안녕 뚝방’주제로 피크닉 컨셉으로 뚝방마켓 가치를 공유하고 홍보할 계획이다.

10일간 SNS 홍보 이벤트와 뚝방굿즈 증정 이벤트를 추진하고 곡성군 온라인 쇼핑몰인 곡성몰과 연계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곡성군과 자매결연 도시인 동구청(청장 임택)은 첫 개장일인 지난 19일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광주전남 최초 팝업스토어 성공기원과 동명동 일대가 팝업스토어 성지가 되기를 기원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뚝방마켓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생활인구 유입과 광주전남권 관광객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팝업스토어가 개장되면서 동명동 푸른길에 산책가다 들어온 70대 어르신들부터 조선대 학생들과 돌을 갓 지난 아이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해 인기를 끌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