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강릉시 차량등록사업소, 향상된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4-03-25 13:21 KRX7
#강릉시 #강릉시청 #김홍규시장 #차량등록사업소
NSP통신-강릉시 차량등록사업소가 민원실을 쾌적하게 환경정비한 모습. (사진 = 강릉시)
강릉시 차량등록사업소가 민원실을 쾌적하게 환경정비한 모습. (사진 = 강릉시)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강릉시(시장 김홍규) 차량등록사업소가 민원실 환경정비로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향상된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

사업소는 올해 1월부터 법인번호판 샘플과 민원서식을 추가 배치했으며 노후된 테이블과 의자 등을 교체해 민원인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화분 활용으로 더 따뜻한 민원실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다국어(중국어, 영어, 한국어)가 능통한 인력을 배치해 각종 차량등록정책을 홍보하고 강릉을 방문하는 외국인들도 차량등록 서비스를 수월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G03-8236672469

시는 향후 차량등록 정책 홍보요원을 활용해 국적 불문 차량소유자 의무사항을 철저히 지킬 수 있도록 안내 및 계도하며 적극적인 대민서비스를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친절행정의 생활화를 통해 따뜻하고 신뢰받는 행정서비스 구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해 편안하고 따뜻한 민원실 분위기를 만들겠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