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포FC, 그린파트너 3호점 ‘천계 옛날통닭’ 협약 체결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5-08-20 16:44 KRX7
#김포FC #고정운감독 #김병수시장 #천계옛날통닭 #그린파트너3호점

매일 신선한 기름 사용해 닭을 즉석에서 조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지역 음식점

NSP통신-천계 옛날통닭 앞에서 김포FC 고정운 감독, 권일 선수단장, 박미성 대표 부부가 기념사진을 함께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 = 김포FC)
천계 옛날통닭 앞에서 김포FC 고정운 감독, 권일 선수단장, 박미성 대표 부부가 기념사진을 함께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 = 김포FC)

(경기=NSP통신) 조이호 기자 = 경기 김포FC(구단주 김병수 김포시장)가 19일 오후 구래동 ‘천계 옛날통닭 구래점’에서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인 ‘그린파트너’ 3호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포FC 고정운 감독이 직접 참석해 협약 현판과 홈경기 예매권, 구단 공식 MD를 전달했다.

천계 옛날통닭은 매일 신선한 기름을 사용해 닭을 즉석에서 조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지역 음식점이다.

G03-8236672469

박미성 대표는 “김포FC를 응원하는 팬으로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고정운 감독은 “김포FC가 지역 소상공인과 협력해 상생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구단으로서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포FC는 그린파트너 사업을 통해 지역 상권과 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며 가입 및 세부 안내는 구단 홍보마케팅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