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롯데면세, 시내 ‘갱신’ 인천공항 ‘주시’…신세계의 일본 공략·매일과 CJ의 ‘기술력’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JB 1·2·3 정기예금’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JB 1·2·3 정기예금은 가입기간이 12개월인 예금상품으로 이번 이벤트는 해당 예금 가입 시 최고 연 2.75%(기본 연 2.40%) 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 1년 간 전북은행 정기예금 보유이력 이 없는 첫 거래 고객 가입 시 연 0.20%, 5000만원 이상 가입 시 연 0.15%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판매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예금은 영업점 방문 없이 전북은행 모바일 앱 쏙뱅크 또는 모바일 웹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오는 10월 31일까지 1000억원 판매한도로 진행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최근 금리 하락 흐름 속에서도 안정적으로 중·장기 자산 운용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금융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