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LG생건, 비욘드 땡스에디션 5종…비건 인증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14 16:48 KRX7
#LG생활건강(051900) #비욘드 #땡스에디션 #비건인증
NSP통신- (사진 = LG생활건강)
(사진 = 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비동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땡스에디션(Thanks Edition)’ 5종을 출시했다.

땡스에디션은 ▲바디워시, ▲샴푸, ▲페이셜폼, ▲수분크림, ▲앰플 등 총 5종으로 구성됐고 각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비욘드의 동물과 지구 사랑 실천에 고마움을 표현하는 토끼, 라쿤, 사막여우 등 동물들의 귀여운 모습이 담겼다.

에디션 모든 제품에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생산 과정 중 동물 유래 원료와 교차 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해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또 땡스에디션 품목 외부 포장재에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만들어져 FSC 인증을 받은 종이와 콩기름 잉크가 사용됐으며 특히 엔젤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 더블 기획 용기는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를 원료로 한 재생 플라스틱이 100%(매스 밸런스 기준) 적용됐다.

뿐만 아니라 피토가닉 페이셜 폼 더블 기획에는 제품을 다 쓴 후 별도 과정 없이 통째로 플라스틱으로 분리배출 할 수 있는 ALL-PLASTIC(METAL-FREE) 펌프를 사용했고, 무색 PET 용기가 적용된 엔젤아쿠아 수분 가득 진정 앰플 더블 기획은 제품 라벨을 쉽게 제거 후 분리배출 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땡스에디션 신제품에는 성분부터 용기까지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비욘드의 브랜드 철학이 담겨있다”며 “지속 가능한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꾸준한 제품 개발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