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속이야기
기업심리지수, 전산업 악화…대기업만 100 이상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은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청춘들만의 특권!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 사용하고 해외로 고고~’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는 학생 최적화 체크카드인 외환 윙고 체크카드와 ISIC국제학생증이 결합된 학생 전용 체크카드로, 환율우대·해외송금수수료 감면 등 해외송금 우대 서비스를 갖춘 상품이다.
외환은행은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를 이미 보유하고 있거나 신규로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환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스마트환율 앱의 이벤트 창에서 SNS 계정으로 로그인해 환전나눔광장에 댓글을 남기고 쿠폰을 받아 환전신청을 한 후, 이벤트 기간 동안 가맹점에서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를 한번이라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런던 간 왕복항공권, 유레일패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외환은행 외환사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는 라이프싸이클에 맞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평생 고객으로 관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