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드코리아, 전속 금융사로 아주캐피탈 선정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8-18 11:31 KRD7 R0
#포드코리아 #전속 금융사 #아주캐피탈 #정재희 #김원민
NSP통신-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오른쪽)와 이윤종 아주캐피탈 대표(왼쪽)가 전속 금융사 협약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fullscreen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오른쪽)와 이윤종 아주캐피탈 대표(왼쪽)가 전속 금융사 협약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아주캐피탈(대표 이윤종)을 전속 금융사로 선정했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는 “한국은 매우 역동적인 시장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포드가 지속적인 성장을 만들어 가는데 있어 핵심적인 곳이다”며 “이번 선정을 통해, 아주캐피탈과 함께 선보일 혁신적이고 완성도 높은 금융 솔루션은 이러한 성장 목표를 실현해 가는 데 매우 큰 보탬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향후 포드코리아와 아주캐피탈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금융 상품, 서비스 및 연계 마케팅 개발을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갈 예정으로,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 및 링컨 파이낸셜 서비스의 이름을 내건 다양하고 경쟁력 높은 특별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금융 프로모션은 아주캐피탈을 통해서만 제공된다.

G03-8236672469

아주캐피탈 오토금융부문 김원민 상무는 “국내 포드와 링컨 고객들을 위해 편리한 원-스톱 쇼핑 솔루션을 지원할 수 있게돼 기쁘다”며 “차량 비교에서 구입, 그리고 금융 서비스 선택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이 포드와 링컨을 선택하는 모든 과정을 전시장에서 편리하게 마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설립 20주년을 맞는 포드코리아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가운데 하나로 2015년 상반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31% 늘어난 5625대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최고 반기 판매 실적을 경신한바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