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민지 웹드 ‘마법의 핸드폰’, 13일부터 中 소후TV서 10부작 방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7-13 19:24 KRD7
#박민지 #마법의 핸드폰 #소후TV #김진우 #웹 드라마

연기 첫 도전 위너 김진우와 호흡 기대

NSP통신- (빨간약컴퍼니)
(빨간약컴퍼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민지가 출연한 웹 드라마 ‘마법의 핸드폰’(극본·연출 권남기)이 오는 13일 중국 온라인 채널인 중국 소후(SOHU)TV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마법의 핸드폰’은 어린 시절 추억을 공유한 한 청년과 톱스타로 성장했지만 슬픈 그림자를 가진 여자 아이돌이 우연히 만나서 신비한 힘을 가진 핸드폰으로 인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매회 10분 분량으로 총 10회가 방송될 이번 웹 드라마는 지난해 사전제작을 끝낸 바 있다.

박민지는 극 중 태지(김진우 분)가 어릴 적부터 짝사랑 해왔던 여주인공이자 남들에게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여자 아이돌 ‘라떼’역을 맡았다.

G03-8236672469

박민지는 악덕 소속사 대표 아래에서 자신이 하고자 하는 연기가 아닌 다른 부분으로 이용당하는 데 부당함을 느끼지만 어쩌지 못하는 라떼를 통해 힘있는 자에게 맥없이 당하기만 하는 이 시대 힘없는 자들의 초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후TV를 통해 오는 13일부터 매주 1회씩 방송될 ‘마법의 핸드폰’에는 박민지를 비롯해 첫 연기 도전한 위너 김진우, ‘또 오해영’의 김기두, ‘태양의 후예’ 곽인준 등의 출연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박민지는 MBC 일일 연속극 ‘다시 시작해’에서 밝고 씩씩한 여주인공 ‘나영자’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