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상품·서비스 출시 경쟁이 치열한 증권업계…메리츠증권, IT 인프라 태스크 포스 운영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는 배우 안성기와 미술작가로 활약 중인 안다빈 부자를 MINI의 플래그쉽 모델인 뉴 MINI 클럽맨의 광고 모델로 선정한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MINI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며 보다 세련된 감각으로 더 넓은 고객층에게 MINI 브랜드만의 감성을 공격적으로 알려왔다.
특히, 뉴 MINI 클럽맨의 출시를 통해 기존의 작고 불편한 차라는 고정관념을 타파하고, 젊은 세대뿐 아니라 기성세대에 이르기까지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브랜드로 이미지를 확장 시켜왔다.
MINI는 60년 가까이 연기자의 길을 걸으며 현재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는 배우 안성기와 젊은 아티스트로 본인만의 길을 찾고 있는 안다빈 작가를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57년 역사 속에서 끊임없이 변화의 길을 걸어온 MINI와 두 모델과의 공통된 가치관을 고객들에게 보다 생생하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MINI는 새로운 뉴 MINI 클럽맨 광고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뉴 MINI 쿠퍼 D 클럽맨을 구매하는 고객은 선납금 30% 조건으로 3년 뒤 51%의 차량 잔존가치를 보장받는 동시에, 월 36만 6000원의 낮은 월 납입금으로 뉴 MINI 클럽맨을 소유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