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링컨코리아, 대형SUV 내비게이터 컨셉트 서울모터쇼 공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3-30 10:50 KRD7
#링컨코리아 #대형SUV #내비게이터 컨셉트 #서울모터쇼 #에이미 머렌틱
NSP통신-링컨 아시아퍼시픽 총괄 에이미 머렌틱 사장이 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를 소개하고 있다. (링컨코리아)
링컨 아시아퍼시픽 총괄 에이미 머렌틱 사장이 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를 소개하고 있다. (링컨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링컨코리아는 30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7 서울 모터쇼(이하 서울모터쇼)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럭셔리 대형 SUV 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를 아시아 최초로 공개했다.

또 링컨코리아는 서울 모터쇼에서 ▲2017 올-뉴 링컨 컨티넨탈 ▲MKZ와 MKZ 하이브리드 ▲MKC, MKX 등 5개 차종, 총 8대의 링컨 모델을 전시하며 10일간의 모터쇼 일정을 시작했다.

NSP통신-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 (링컨코리아)
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 (링컨코리아)

한편 이번 모터쇼를 위해 링컨 아시아퍼시픽 총괄 에이미 머렌틱 사장이 방한해 링컨의 비전을 제시하고, 또한 링컨의 미래 제품전략을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는 내비게이터 컨셉트 차량을 소개했다.

NSP통신-서울모터쇼 프레스 컨퍼런스에 참석한 링컨 아시아퍼시픽 총괄 에이미 머렌틱 사장(우)과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좌) (링컨코리아)
서울모터쇼 프레스 컨퍼런스에 참석한 링컨 아시아퍼시픽 총괄 에이미 머렌틱 사장(우)과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좌) (링컨코리아)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