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범수, 그림 실력 뽐낸 결혼 청첩장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5-14 00:48 KRD2 R0
#이범수 #이윤진
NSP통신-<사진제공=라엘웨딩>
fullscreen
<사진제공=라엘웨딩>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범수(41)가 직접 그림을 그려 디자인한 결혼식 청첩장이 공개됐다.

오는 22일 오후 5시 서울 쉐라톤워커힐호텔에서 미모의 동시통역가 이윤진(27) 씨와 결혼하는 이범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두 사람의 모습을 직접 그린 청첩장을 전했다.

깔끔하고 심플하면서도 소박함이 묻어나는 청첩장 표지에는 이범수-이윤진 예비부부가 행복한 미소를 지은채 다정한 모습을 하고 있다.

G03-8236672469

내지의 초대 글은 이윤진 씨가 직접 썼다.

NSP통신
fullscreen

글에는 “서로의 따뜻함과 지혜에 감사하겠습니다. 서로의 재치와 웃음에 기뻐하겠습니다. 둘의 눈에 콩깍지를 씌우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서로를 영원히 귀히 여기겠습니다. 그 시작의 자리에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라는 내용이 담겨 변치않을 둘의 사랑을 약속하고 있다.

한 때 미대 지원을 꿈꿀만큼 평소 그림에 자질을 보여 온 이범수는 “경건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결혼식에 초청한 분들은 나의 최고의 지인인 만큼 가장 정성스럽게 초대하고 싶었다”고 청첩장을 손수 디자인하게된 배경을 설명했다.

비공개로 진행될 이범수-이윤진 커플의 결혼식은 배우 이병헌의 사회로 전(前) 합창의장 김종환 육군 예비역 대장이 주례사를 하게된다. 또 축가는 가수 환희와 휘성이 부를 예정이다.

신혼여행은 이범수가 주인공 이강모 역을 맡아 지난 10일 첫 선을 보인 SBS 새 월화극 ‘자이언트’의 종영 이후가 될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범수는 14일 결혼 기자회견을 열고 이윤진 씨와의 만남에서 결혼까지의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