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임주은, 2002 월드컵 영웅 유상철 감독과 다정한 ‘인증샷’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5-27 15:52 KRD2 R0
#임주은 #유상철 #혼 #꿈은이루어진다 #왓츠업
NSP통신-<사진제공=BOM엑터스>
fullscreen
<사진제공=BOM엑터스>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임주은과 2002 한일월드컵 주역 유상철 감독이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임주은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유상철 감독과 팔짱을 끼고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 사진은 지난 17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꿈은 이루어진다’ VIP 시사회장에서 유상철의 열혈팬인 임주은이 함께 옆좌석에서 영화를 관람한 뒤 유 감독에게 기념사진을 요청해 찍게됐다.

G03-8236672469

임주은은 사진 설명에서 “축구 선수와 함께 축구를 소재로 한 영화를 보는 기분이란...내가 중3이었을 때, 2002 월드컵이 생각나서 들뜨고 흥분되고 짠했다”고 적었다.

소속사 BOM엑터스는 “임주은이 평소 열혈팬임을 자처한 유상철 감독을 시사회에서 우연히 만나 ‘꿈만 같았다’고 설레는 소감을 밝혔다”고 전했다.

한편 임주은은 지난해 MBC ‘혼’에 주인공으로 파격 발탁 되면서 차세대 스타로 방송가 안팎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최근 송지나 작가의 신작 ‘왓츠업’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대학교 뮤지컬학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젊은이들의 꿈과 사랑, 도전을 그리게 될 이번 드라마에서 뮤지컬 학과 학생 역을 맡은 임주은은 리얼한 연기를 위해 노래, 춤, 드럼 연습에 비지땀을 쏟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