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재범 아픔 딛고 최고 ‘만능돌’ 되나?…영화·음반 이어 드라마 ‘출연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7-13 16:34 KRD1 R0
#박재범 #시크릿가든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인기 아이돌그룹 2PM에서 영구제명된 박재범이 부활의 힘찬 나래짓을 하고 있다.

박재범은 지난해 9월 연습생시절 당시 힘겨웠던 심경을 마이스페이스를 통해 미국에 있는 지인에게 밝힌 글로 ‘한국 비하’ 파문을 일으키며, 급기야 팀을 탈퇴해 고향인 미국 시애틀로 힘겨운 발걸음을 옮겼다 올 2월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로부터 ‘사회적으로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는 중대 사안’을 이유로 영구제명돼 사실상 연예활동에 종지부를 찍게되는 아픔을 안아야 했다.

이러한 박재범은 동양인 비보이팀이 세계 비보이 대회에 참가한 뒤 미국에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하이프네이션’의 주연 발탁에 이어 국내 대형 기획사인 싸이더스HQ전속계약을 진행하는가 하면 13일에는 팝 가수 B.o.B의 ‘낫씽 온 유’(Nothin’ On You)를 리메이크 한 ‘믿어줄래’를 발표해 연일 화제를 모으며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G03-8236672469

더우기 올 가을 방송을 목표로 SBS가 주말극 ‘인생은 아름다워’ 후속작으로 장혁을 전면에 내세워 야심차게 준비중인 새 드라마 ‘시크릿가든’에 가수역으로 박재범을 캐스팅 물망에 올려놓은 것으로 전해지며, ‘만능돌’ 탄생을 예고케 하고 있다.

‘시크릿가든’ 제작진에 따르면 현재 박재범과 캐스팅 논의를 진행중에 있으며, PD 및 작가진과의 미팅 등은 아직 성사되지 않았지만 적어도 출연여부는 내주 중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박재범 팬들은 그의 국내활동에 높은 관심을 나타내며, 그의 복귀를 반기고 있다.

한편 10개월만에 한국에 돌아와 현재 영화 ‘하이프네이션’ 국내촬영에 전념하고 있는 박재범은 다음달 28일 부터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을 시작으로 대만 타이베이, 중국 상하이를 거쳐 홍콩,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를 도는 팬미팅을 가질 계획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