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반도체 매출 1천억 달러 첫 돌파…삼성 2위·SK하이닉스 3위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새 멤버 이강 영입으로 컴백하는 그룹 거북이의 타이틀곡 ‘주인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6일 곰TV를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개그우먼 오나미와 김민경이 동화 속 신데렐라와 백설공주로 분해 깜짝 등장, 엽기 댄스로 웃음을 주고 있다.
로드 형식으로 촬영한 이번 티저 영상에는 또 거북이의 밝고 활기찬 표정을 담아 컴백 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네티즌들은 “모처럼 재미있는 뮤비가 나온 것 같다”, “과거 거북이처럼 유쾌하고 즐거운 뮤비일 것 같다”, “신곡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거북이의 소속사 소나무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거북이 데뷔 10주년과 함께 아픔을 딛고 3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인 만큼 과거 거북이의 색깔을 담는데 주력했다”며 “뮤비 역시 밝고 유쾌했던 그룹 거북이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으로 모처럼 온 가족이 즐기며 감상할 수 있는 뮤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거북이는 오는 28일 컴백 앨범 타이틀곡 ‘주인공’을 발매와 함께 당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르는 것으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