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당잠사’ 최원영, 친 아들과 운명적 첫 만남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6-09 17:41 KRD2 R0
#최원영
NSP통신-<사진=N.O.A 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N.O.A 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SBS 일일극 ‘당신이 잠든 사이’(이하 당잠사)에 출연중인 배우 최원영(민준 역)이 극 중 존재를 몰랐던 아들(환희 역)과의 운명적 만남으로 폭풍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이들 부자의 만남은 최근 인천에 위치해 있는 한 병원에서 진행된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포착됐다.

사진 속 최원영은 극 중 아들인 아역배우와 공놀이를 하는 친근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이 장면은 극 중 민준이 옛 애인 현성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자신의 아들의 존재를 눈치채게 되면서 그 동안 존재를 몰랐던 친아들과의 첫 대면이 그려지는 중요한 대목이다”며 “그 동안 환희가 현성과 혁진(이창훈 분)의 아들인 줄만 알던 민준이 실질적인 대면 이후 환희가 자신의 아들이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예정이라 추후 극의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8일 방송에서 민준과 현성은 옛 연인 사이지만 민준 아내의 의료사고로 법정 소송까지 가게 되고 이같이 다급해진 상황에 현성모(안해숙 분)가 민준에게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폭로하지만 확신이 들지 않는 민준은 동요하지 않은 가운데 되레 화를 내는 장면이 그려진 상황이라 친아들의 존재를 알게 될 민준이 앞으로 어떤 반응을 보일지 시청자의 관심이 모아질 예정이다. 방송은 매일 오후 7시 15분.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