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공차코리아, 시즌 한정 크럼블 4종 신메뉴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3-03 09:16 KRD7
#공차코리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공차코리아가 브라운 치즈와 수제 달고나를 올린 시즌 한정 신메뉴 ‘크럼블 4종’을 출시한다.

공차는 업계 최초로 음료에 브라운 치즈를 더한 ‘브라운 치즈 2종’을 선보인다. 브라운 치즈는 노르웨이 전통식품으로 유청을 카라멜라이징해 갈색빛을 띠고, 카라멜의 달콤함과 치즈의 짭조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주로 디저트로 많이 쓰인다. ‘슈거 크럼블 2종’은 지난해 브라운슈가로 큰 인기를 끌었던 공차가 야심 차게 준비한 메뉴다. 이번엔 수제 달고나를 사용해 추억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공차의 이번 시즌 한정 신메뉴는 ‘브라운 치즈 카라멜 밀크티’, ‘브라운 치즈 카라멜 카페라떼’, ‘슈거 크럼블 밀크티’, ‘슈거 크럼블 크러쉬’ 총 4종이다.

NSP통신-크럼블 4종 (공차코리아 제공)
크럼블 4종 (공차코리아 제공)

‘브라운 치즈 카라멜 카페라떼’는 이번 신메뉴 4종 중 유일한 커피 메뉴다. 우유에 부드럽고 쫀쫀한 밀크폼을 올리고 커피를 더해 진한 풍미가 느껴진다. 또한 밀크폼 위에 브라운 치즈를 뿌려 달콤함, 짭짤함, 커피의 향긋함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다.

G03-8236672469

‘슈거 크럼블 크러쉬’는 크러쉬 안에 달고나 조각이 쏙쏙 박혀 있어 보는 즐거움을 준다. 크리미한 크러쉬와 쫄깃한 펄이 만나 재밌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크러쉬 위에 잘게 부수어 올린 수제 달고나는 보기만 해도 맛있는 비주얼에 절로 인증샷을 찍게 만든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매 시즌 특별한 재료와 음료의 조합으로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공차가 올해는 업계 최초로 음료에 브라운 치즈를 사용해 단짠의 깊이를 더했다”라며 “날씨도 점점 풀리고 식욕이 돋는 요즘, 가까운 공차 매장에 들러 달콤함으로 에너지를 충전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