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겐다즈, 카페베네와 손잡고 시즌 한정 신메뉴 4종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20-06-04 18:49 KRD7
#하겐다즈 #카페베네 #시즌 #신메뉴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Häagen-Dazs)가 카페베네와 손잡고 수박 하겐다즈 프라페노, 찰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 베리 크런치 하겐다즈 컵빙 와 달고나 하겐다즈 컵빙 등 여름 시즌 한정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신메뉴는 합성 색소 및 향료 첨가 없이 고품질의 원재료만으로 완성돼 퀄리티의 상징으로 불리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카페베네의 트렌디적인 메뉴들과 만나 맛의 품격을 더한다는 점에서 평소 프리미엄 디저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카페베네는 아포가토, 콜드브루 바닐라 플로트 등 상시 음료 메뉴 속 아이스크림을 하겐다즈의 바닐라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교체 운영할 방침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진하고 깊어진 풍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번 여름 시즌 한정 음료 신메뉴 수박 하겐다즈 프라페노는 국내산 수박을 통째로 갈아 음료에 부드러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풍미가 더해진 블렌디드 메뉴다. 찰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는 유전자 변형(GMO) 없는 강원도의 찰옥수수를 재료로 사용하여 고소한 옥수수 식감과 풍미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함께 갈아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는 음료다. 두 메뉴 모두 제철 식재료에 깊고 부드러운 맛의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해 여름에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함이 돋보인다.

베리 크런치 하겐다즈 컵빙과 달고나 하겐다즈 컵빙등 두 종류의 빙수 메뉴도 시즌 한정으로 추가된다. 베리 크런치 하겐다즈 컵빙은 딸기의 상큼함, 크런치 쿠키의 바삭한 식감에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해 맛, 식감, 깊고 진함의 퀄리티가 어우러지는 컵빙수 메뉴다.

최근 집콕이 일상화되면서 전세계적으로 트렌디해진 달고나 커피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달고나 하겐다즈 빙수’는 쌉쌀한 콜드브루, 바삭한 달고나,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궁극의 조화가 여름날의 즐거움을 극대화한다.

한편, 하겐다즈와 카페베네는 시즌 한정 신메뉴 발매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6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카페베네 매장에서 신메뉴를 구매한 고객은 하겐다즈 미니컵 샘플링 및,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신메뉴 할인까지 풍성한 경품들을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6월 8일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베리 크런치 하겐다즈 컵빙과 달고나 하겐다즈 컵빙, 수박 하겐다즈 프라페노, 찰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신메뉴는 전국 카페베네 점포(아이스크림 취급 매장)에서 6월부터 8월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