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산은 이수지점, 여성 파워로 개점 2개월만에 800억원 유치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2-04-26 19:45 KRD7 R0
#산은 #이수지점 #KDB산업은행 #김동윤
NSP통신-좌측 세번째 김동윤 KDB산업은행 이수지점장, 좌측 네번째 강만수 KDB금융그룹 회장
fullscreen
좌측 세번째 김동윤 KDB산업은행 이수지점장, 좌측 네번째 강만수 KDB금융그룹 회장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KDB산업은행(이하 산은) 이수지점이 개점한 지 두 달만에 800억원의 유치 실적을 달서할 수 있었던 것이 지점장을 포함 6명의 여성 직원만으로 구성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밝혀졌다.

김동윤 산은 이수지점장은 “이수지점은 지역 주민들에게 산업은행의 우수한 상품과 색다른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영업개시 두 달 만에 개인예수금 800억원을 돌파하는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며 “산업은행 점포만의 특징인 Cool Cafe를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과 문화가 결합된 금융쉼터로 만들어 갈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김 이수지점장은 향후 이수지점의 목표와 관련해 “여성이 가진 섬세함과 친절함으로 이수지역의 명물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KDB산업은행은 강남과 강북을 잇는 이수역 상권에서 이수, 방배, 동작지역 VIP고객유치 목표로 여성 직원만으로 구성된 이수지점을 개점한 것으로 밝혔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