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든어택, 신규 모드 ‘선택 리스폰 팀 데스매치’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7-21 11:49 KRD7
#넥슨 #서든어택 #신규모드 #선택리스폰팀데스매치 #크로스카운터

리스폰 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 신규 모드…크로스카운터 맵 밸런스 조정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모드 ‘선택 리스폰 팀 데스매치’를 21일 추가했다.

이번 모드는 폭파미션 맵인 프로방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 8vs8 대전을 지원한다. 기존 팀 데스매치와 달리 사망 시 리스폰 위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팀원과의 소통과 전략적인 판단이 더욱 중요하다.

또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인기 맵 ‘크로스카운터’의 밸런스를 조정했다. 앞마당 구역에 신규 오브젝트를 추가하고 일부 오브젝트를 제거하는 등 보다 공정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조정됐다.

G03-8236672469

서든패스 확장판 ‘로얄패스’도 추가했다. 9월 1일까지 로얄패스를 보유하고 서든패스’의 레벨을 높이면 의상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C.Nyx 캐릭터 세트(영구제)’ 포함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바이크 스킨 무기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미션달성 이벤트 및 핫썸머 빙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