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BIG 페스티벌 피날레 방송 종료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7-25 18:32 KRD7
#넷마블(251270) #세븐나이츠레볼루션 #BIG 페스티벌 #피날레방송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총괄PD 출연해 이용자 질의 응답 시간 가져…세븐나이츠 레볼루션 7월 28일 국내 출시

NSP통신- (넷마블)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지난 23일 스트리밍 플랫폼 네이버 NOW를 통해 이용자를 위한 스페셜 방송 ‘소통하세나’를 진행했다.

소통하세나는 주요 방송 모아보기, 이용자 질의응답, 게임 심층 소개 등 3개 코너로 구성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인기 게임 유튜버 G식백과 김성회와 이현경 아나운서,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 PD가 출연해 약 1시간 가량 진행됐다.

먼저 1부 ‘몰아보세나’에서는 ‘BIG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를 몰아보는 코너가 마련됐다. PVP 콘텐츠 대결 방송, 무기 조합 연구 방송, 게임 OST 커버 등 각 인플루언서 방송에서 진행했던 주요 장면들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G03-8236672469

2부에서는 BIG 페스티벌 기간동안 취합한 이용자들의 설문 중 총 50개의 질문을 선정해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 총괄 PD가 직접 대답하는 ‘물어보세나’ 코너를 선보였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만의 매력, 차별점을 포함해 향후 출시 예정인 캐릭터, 주요 업데이트 계획, 개발 과정에서 공개 되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 등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3부 말해보세나 코너에서는 안준석 PD와 유튜버 김성회의 대담 형식으로 영웅 수집, 논타겟팅 전투 등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와 개발 단계에서의 고민 등 게임 관련 다양한 주제에 대해 심도 있게 다뤘다.

지난 달 25일부터 7월 20일까지 진행된 ‘BIG 페스티벌’은 총 36명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했다. 감스트, 뜨뜨뜨뜨, 난닝구, 풍월량 등 인기 인플루언서를 포함해 유준호, 무빙TV 등 원작 세븐나이츠와 인연이 있는 인플루언서들도 참여했다.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총괄PD는 “한달 여 간 진행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BIG 페스티벌은 이용자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었던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보내주신 의견은 앞으로 서비스를 진행해나가며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7월 28일 국내 출시하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이 게임은 하이엔드 그래픽을 적용해 가장 세븐나이츠다운 그래픽을 자랑하며, 프리클래스와 영웅변신 시스템으로 세븐나이츠 영웅으로 변신하는 재미와 전략적인 전투를 선사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