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윌스기념병원, 정지선 원장 영입 ‘재활의료’ 전문성 강화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2-12-28 13:19 KRD7
#수원시윌스병원 #수원시척추병원 #수원관절치료 #정지선 #윌스기념병원수원
NSP통신-재활운동센터 정지선 원장. (윌스기념병원 수원)
재활운동센터 정지선 원장. (윌스기념병원 수원)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척추·관절·외상·내과 중심의 종합병원 윌스기념병원(병원장 이동근)이 재활운동센터에 재활의학 전문의 정지선 원장을 영입해 재활의료의 전문성을 한층 강화했다.

내년 1월 3일부터 진료를 시작하는 정 원장은 전북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하고 삼성서울병원에서 전공의, 전임의를 거쳐 미라클재활요양병원에서 임상경험을 쌓았다. 대한재활의학회, 대한임상통증학회, 대한근전도·전기진단의학회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대한근전도·전기진단의학회 학술대회에서 우수연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전문분야는 근골격계통증, 오십견, 팔꿈치 통증, 편두통, 운동 교정치료 등이며 환자 상태에 적합한 맞춤형 치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정지선 원장은 “비수술 통증치료, 운동 교정치료 등 재활치료의 목표는 개개인의 조건에 맞는 신체적, 정신적 능력을 최대로 회복시키는데 있다”며 “단순 통증 치료가 아닌 개개인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진료를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동근 병원장은 “척추·관절 질환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 대부분은 물리치료와 재활운동치료 등 보존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며 “새로 영입한 정지선 원장의 맞춤형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윌스기념병원은 앞으로도 분야별 전문화된 의료진을 추가 영입해 지역 내 의료 경쟁력을 확보하고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윌스기념병원은 경기도에서 유일하게 4회 연속으로 지정된 척추전문병원으로 올해 1월 종합병원으로 승격됐으며 3월에는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지정됐다. 끊임없는 연구와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SCI급 논문을 포함한 480여 건의 연구논문을 발표하고 해외 의료진 연수를 통해 선진 의료기술을 알리는 등 국제 의료 교류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