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파벨만스’ 3월22일 국내 개봉…스티븐 스필버그의 자전적 스토리 담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02 13:15 KRD7
#파벨만스 #3월22일국내개봉 #스티븐스필버그
NSP통신- (CJ ENM)
(CJ ENM)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자전적 스토리를 담아낸 영화 ‘파벨만스’가 3월 22일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파벨만스’는 난생 처음 극장에서 영화와 사랑에 빠진 소년이 카메라를 통해 일상을 촬영하게 되면서 가족의 비밀을 알게 된 후 어른으로, 감독으로 조금씩 성장하게 되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할리우드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영화감독의 꿈을 향해 첫걸음을 내딛은 ‘새미 파벨만’(가브리엘 라벨)의 모습을 담고 있다.

G03-8236672469

영화로 가득했던 그의 유년 시절 기억이 파노라마처럼 스쳐 지나가는 가운데, ‘영화의 모든 순간과 사랑에 빠진다’라는 카피를 통해 영화를 향한 새미의 뜨거운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여기에 해외 주요 매체의 극찬이 더해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새미가 영화와 처음 사랑에 빠진 순간을 세밀하게 담아내 몰입을 극대화한다.

엄마 밋지(미셸 윌리엄스)가 새미에게 8mm 카메라를 선물하며 전한 “영화는 꿈이야, 절대 잊혀지지 않는 꿈”이라는 대사는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동시에 영화를 보고 만들어가며 감독의 꿈을 키워가는 새미와 세계적인 거장이 된 스티븐 스필버그의 현재 모습을 비교해 보는 재미를 안겨준다.

작품에는 미셸 윌리엄스, 폴 다노, 세스 로건 등 실력파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티븐 스필버그는 ▲죠스, ▲E.T.를 비롯해 ▲인디아나 존스 ▲쥬라기 공원 ▲쉰들러 리스트 ▲라이언 일병 구하기 ▲마이너리티 리포트 ▲우주전쟁 ▲레디 플레이어 원 등 지난 50여년 간 수많은 명작들을 선보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