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양 중마동 민간사회안전망, 광양소방서 찾아 격려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3-03-23 16:03 KRX7
#광양시 #광양소방서 #민간사회안전망

직접 만든 단팥빵 250개, 요구르트 250개 고생하는 광양소방서 방문 전달

NSP통신- (사진 = 광양소방서에 근무 중인 직원들의 간식 전달)
(사진 = 광양소방서에 근무 중인 직원들의 간식 전달)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 중마동 민간사회안전망(회장 김수근)은 지난 22일 광양소방서를 찾아 수제 단팥빵 250개, 요구르트 250개를 전달하는 ‘감사의 빵’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전달된 빵은 중마동 민간사회안전망 회원들이 커뮤니티센터 자원봉사 나눔터에 모여 직접 만들고 포장한 것으로 광양소방서에 근무 중인 직원들의 간식으로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수근 회장은 “화재와 인명구조를 위해 고생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는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가 없지만, 이번 봉사가 작은 보답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G03-8236672469

최병준 소방행정과장은 “우리 소방공무원은 본연의 임무를 다하고 있는 것뿐인데, 지역사회가 이렇게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화재와 긴급구조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사진 = 광양소방서에 근무 중인 직원들의 간식 전달)
(사진 = 광양소방서에 근무 중인 직원들의 간식 전달)

이정식 중마동장은 “꾸준히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중마동 민간사회안전망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늘 빈틈없이 소방 안전을 위해 고생하시는 광양시 소방공무원들께도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중마동에는 변함없이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주시는 사회·봉사 단체가 많이 있다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가 끊임없이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중마동 민간사회안전망은 30여 명의 회원들로 구성돼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특히 복지 사각지대, 독거 노인가구, 조손가정 등을 위한 빵 나눔 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