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플릭스 ‘트렁크’ 제작…서현진‧공유 캐스팅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7-17 15:45 KRX7
#넷플릭스 #트렁크 #서현진 #공유
NSP통신- (사진 = 매니지먼트 숲)
(사진 = 매니지먼트 숲)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플릭스(Netflix)가 새로운 시리즈 ‘트렁크’의 제작 및 캐스팅을 확정했다.

‘트렁크’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등 김려령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계약기간은 단 1년, 맞춤형 배우자를 찾아주는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라는 설정과 다양한 관계로 얽힌 이들의 이야기가 예측할 수 없게 흘러간다.

G03-8236672469

‘트렁크’는 서현진, 공유가 함께 작업하는 첫 작품이며, 이들의 캐스팅 소식만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오해영’, ‘사랑의 온도’, ‘뷰티 인사이드’, ‘블랙독’, ‘왜 오수재인가’ 등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 화제를 낳는 배우 서현진이 기간제 결혼을 매칭해주는 회사 NM의 소속 직원 인지 역을 맡는다. 인지는 네 번의 결혼을 끝내고 다섯 번째 결혼의 배우자로 정원을 만나게 된다.

‘부산행’, ‘밀정’, ‘서복’, ‘도깨비’,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등 장르 구분 없이 전방위로 활동하던 공유가 과거의 아픔으로 인해 불안과 외로움에 잠식된 음악 프로듀서 정원을 연기한다. 아이러니하게도 여전히 그리워하는 전 부인 서연이 신청한 기간제 배우자 서비스를 통해 두 번째 아내 인지와 처음 만나게 되는 인물이다.

연출은 김규태 감독이 맡았으며, 드라마 ‘화랑’의 박은영 작가가 각본을 맡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