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덕대학교, 가정의 달 맞아 지역민과 함께하는 도서관 속 작은 음악회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4-05-10 17:26 KRX7
#위덕대학교 #가정의달 #작은음악회
NSP통신-위덕대학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9일 지역민과 함께하는 도서관 속 작은 음악회로 인문예술 힐링 문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사진 = 위덕대학교)
위덕대학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9일 지역민과 함께하는 도서관 속 작은 음악회로 인문예술 힐링 문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사진 = 위덕대학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위덕대학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9일 지역민과 함께하는 도서관 속 작은 음악회로 인문예술 힐링 문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획된 도서관 속 작은 음악회는 삶을 함께 살아가고 있는 반려자와 함께 참여하는 ‘부부’ 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서로를 공감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통해 건강한 부부의 모습을 되찾는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걱정과 근심을 잠시 내려놓고, 본연의 나 자신으로 돌아가 인문학 강의, 피아노, 테너의 노래 등 예술이 함께 어우러지는 프로그램을 경험한 후 삶에 감사함, 존재다움에 대해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세대별 부부의 모습을 공감하는 박상희 교수의 강의, 성악가 테너 채희진 교수의 노래와 김근혜 교수의 피아노 연주가 함께 생생하게 어우러지는 힐링 문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G03-8236672469

이번 행사를 준비한 유아교육과 김근혜 교수는 “가까이에서 직접 예술을 느끼고 감상하는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서 지친 일상에서 건강한 정서로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지역민과 같이 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위덕대학교 도서관은 지난해 공감라운지로 새롭게 환경을 리모델링하고 지역민에게 이를 무료로 개방하고 있으며, 공감라운지 공간에서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연속으로 기획하여 지역사회를 위해 제공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