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후보로 돌아온 김문수…친한동훈계 “권성동도 사퇴하라”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중마도서관에서는 오는 봄학기(3월 10일~4월 16일), 6주 동안 유아들(5~7세)과 초등학생(1~2학년)을 대상으로 ‘봄학기 도서관 생활 어린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연령별 맞춤형 교육으로 유아 5~6세를 대상으로 하는 유아 맞춤 미술놀이 ‘책 속으로 봄 나들이 가요’와 옛이야기를 주제로 다양한 종이접기 놀이를 진행하는 ‘옛 이야기 요술항아리’, 그리고 초등학생 1~2학년을 대상으로 세계 여러 나라의 명화의 특징과 감상방법을 알아가는 책놀이 ‘흥美진진 명화이야기’ 등 총 3개 반으로 구성돼 운영된다.
봄학기 도서관 생활 어린이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2025년 2월 24일 오전 10시부터다. 신청은 반드시 수강생(어린이) 이름(아이디)으로 해야 한다.
이용민 중마도서관팀장은 “지역 어린이들이 포근한 봄이 맞이하여 봄학기 도서관 생활 어린이 프로그램에 참여해 겨울 동안 움추렸던 몸과 마음을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편성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린이들이 창의력과 표현적 사고로 꾸준히 책을 읽는 독서 능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