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3분기 가계빚 2000조 목전…1년새 54조 늘었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095660)가 22~23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위플레이 엑스포 2025’에 참가한다.
회사는 단독 부스를 열고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 ▲안녕서울: 이태원편 ▲킬 더 섀도우를 시연 형태로 선보인다. ▲셰이프 오브 드림즈와 ▲P의 거짓: 서곡은 각각 중국 퍼블리셔 X.D.네트워크와 헤이박스 협업 부스에서 전시된다.
네오위즈 부스에서는 산나비 외전을 중심으로 스피드런 이벤트 등 현장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용자는 개발사 원더포션 유승현 디렉터 기록에 도전하는 ‘디렉터를 이겨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킬 더 섀도우는 중국어 더빙이 적용된 데모 버전을 현장에서 최초 공개한다. 해당 데모는 행사 종료 후 스팀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셰이프 오브 드림즈는 판매 60만장 돌파 이후 현지 팬들과 교류를 확대하며 개발진이 직접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한다. P의 거짓: 서곡 역시 스피드런 프로그램과 개발진 사인회를 통해 팬과 소통한다.
네오위즈는 이번 참가를 계기로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인디게임 시장 공략을 강화할 방침이다.
행사가 열리는 위플레이 엑스포 2025는 상하이 월드 엑스포 전시·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