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실적
위메이드플레이, 4Q 영업이익 31억원 기록…전년比 65%↑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지난 26일 송파서비스센터에서 ‘2025 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 딜러 어워드’를 개최하고 지난 한 해 동안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센터를 선정해 시상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전국 7개 딜러사 39개 서비스센터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현장에서 헌신해온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고객 만족도가 우수한 서비스센터를 중심으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서비스 경쟁력을 함께 만들어온 임직원들의 노력에 의미를 더했다.
한편 지난해 가장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한 서비스센터에 주어지는 ‘올해의 베스트 퍼포먼스 서비스센터’에는 ▲코오롱오토모티브 서초 서비스센터(종합 서비스센터 부문 최우수), ▲코오롱오토모티브 송파 서비스센터(경정비 서비스센터 부문 최우수), ▲에이치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종합 서비스센터 부문 우수), ▲에이치모터스 강남대치 서비스센터(경정비 서비스센터 부문 우수)가 각각 선정됐다. 해당 부문의 수상 서비스젠터는 ▲고객 만족도 ▲서비스 프로세스 ▲기술력 등 각 항목의 점수를 종합적으로 합산해 선정됐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