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저축은행중앙회, 마포지역 소외이웃 나눔활동 실시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12-17 16:03 KRD7
#저축은행중앙회 #마포구 #소외이웃 #나눔활동 #후원금

식료품 키트 및 노트북 등 비대면 학습 기기 전달

NSP통신-김생빈 저축은행중앙회 본부장(가운데 왼쪽)과 김예숙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장(가운데 오른쪽)과 임직원들이 후원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축은행중앙회)
김생빈 저축은행중앙회 본부장(가운데 왼쪽)과 김예숙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장(가운데 오른쪽)과 임직원들이 후원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축은행중앙회)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저축은행중앙회가 연말을 맞이해 17일 오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 및 지역아동센터 나눔공부방 각각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운 연말을 보내고 있는 마포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 및 장애인 100여 가정에 간편식 갈비탕을 비롯한 라면, 쌀, 사과 등으로 구성된 식료품 키트 및 청소년의 비대면 학습 환경 지원을 위한 노트북 및 태블릿 PC 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생빈 저축은행중앙회 본부장은 “전국적으로 코로나19가 재확산되는 상황에서 소외된 이웃 없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물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하며 지역사회에 책임을 다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