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프차계, 차액가맹금 소송 ‘뜨거운 감자’…교원·세라젬의 ‘IDEA 디자인’과 교촌·LG생건은 ‘세계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개발 엑스엘게임즈)의 던전 바스라 마굴에 신규 층인 지하 5층을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던전 바스라 마굴 지하 5층에서는 떠돌이 상인 니아와 방랑 상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 만티코어 및 듀벨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신화 등급 하데스 장신구를 추가해 모험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용자들은 개량된 카오스와 아이르 장신구 등 재료 강화를 통해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꾸밈 장비와 조각상 등을 수집할 수 있는 신규 수집록을 업데이트했으며, 블루 체크캡, 체크 멜빵 의상 등 꾸밈옷 4종을 추가했다.
아울러 모라타 및 니플하임 옛터 지역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조정해 이용자들이 한결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됐다. 이외 버디 훈련 시작 전 재료 개수 표기, 캐릭터 능력 상세 표시 수정 세라보그 모던 마켓 개선, 서버 통합 순위 보상 UI 변경 등 시스템 편의성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한 1000일 전야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