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프차계, 차액가맹금 소송 ‘뜨거운 감자’…교원·세라젬의 ‘IDEA 디자인’과 교촌·LG생건은 ‘세계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모바일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 개발 퀄리아츠)에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는 ▲나는 나 아카자키 코코로와 ▲하룻밤의 신성한 스테이지 시라이시 치사이다.
코코로는 버퍼형 댄스 포지션으로 인접한 아이돌의 댄스 상승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여 센터의 댄스 능력 역시 향상시킬 수 있다. 치사는 서포터형 보컬 포지션으로 비트 스코어 상승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스코어러의 스코어 상승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네오위즈는 육성 응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아이돌 육성 미션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 원작 이후의 스토리를 담은 아이돌 매니지먼트 육성 RPG이다. 이용자가 매니저가 되어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래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손쉬운 방치형 방식에 전략 RPG 요소가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