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제약주 상승…한미약품↑· 온코닉테라퓨틱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한정 캐릭터 ‘크레짓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크레짓타는 후열에서 공격과 적의 약체화라는 두 가지 역할을 훌륭히 해내는 여상인이다. 살아있는 금화가 가득 찬 지갑을 던지는 기술, 금화 폭풍을 일으키는 공격으로 상대의 방어를 크게 무너뜨리는 기술 등으로 무장했다.
더불어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밀리언 플리핑’로 전방의 적 전체에게 물리 대미지를 입히고, 동시에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또 범위 내 적의 수에 따라 대미지 및 방어력 감소량이 증가한다.
이와 함께 10월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스토리 제2부 9장 9화부터 막간까지 추가하고 레벨 상한도 기존 208레벨에서 211레벨로 올라갔다. 지역 50 [네로 암초・서부], RANK 22용 액세서리 3종 및 요리(엔젤)와 아카리(엔젤)의 전용 장비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사이드 스토리에 [드래곤 익스플로러즈]가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5일까지 신규 한정 캐릭터 크레짓타의 픽업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키고 커뮤니티 이벤트를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해 이용자 50명에게 인게임 재화인 쥬얼 300개를 선물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