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 넷마블네오)에서 걸그룹 i-dle(아이들)과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SSR 헌터는 아이들의 멤버 미연과 슈화다.
미연은 명속성 파이터로 ▲몸을 두 차례 역회전하며 적을 베고 강하게 내리치는 고음강하 ▲마력을 활용해 적을 베고 폭발로 추가 타격을 가하는 속음참 ▲마력의 힘을 둘러 적을 공격하는 스타 리사이틀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슈화는 수속성 어쌔신으로 ▲점프 후 하강하며 지면을 내리치고 특수 영역을 생성하는 팝스타 랜딩 ▲오브를 조종해 무차별적으로 적을 할퀴는 스타라이트 하울 ▲늑대의 힘으로 강력한 할퀴기를 시전하는 하모니 카타르시스 등의 스킬을 지니고 있다.
또 모든 챕터 클리어 시 최대 3만5000개의 마정석을 획득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익스퍼트’ 난이도가 업데이트됐으며 신규 폐쇄 임무 보스 ▲인카로 & 헬더 ▲광휘의 공방-왜곡된 성역 강자의 증명 추가, 아티팩트 해제 비용 무료화, 헌터 밸런스 조정 등이 진행됐다.
콜라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나혼렙: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출시 약 10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6000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