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캐릭터 소랑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8-04 15:27 KRX7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M #소랑 #격투가콘셉트 #기간떼시나리오

소랑, 격투가 콘셉트의 파이터…방깍·보스 추뎀 등 특징

NSP통신- (이미지 = 한빛소프트)
(이미지 =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047080)가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신규 소장 캐릭터인 ‘소랑’을 출시했다.

소랑은 격투가 콘셉트의 파이터 계열 캐릭터로 빠른 속도의 다단히트 기본 공격과 적의 방어력을 낮추는 디버프 스킬, 보스에게 추가 데미지를 입히는 버프 스킬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

유저들은 신규 지역인 기간떼 시나리오 진출 후 설득 또는 즉시 고용을 통해 소랑을 가문에 데려올 수 있다.

G03-8236672469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아울러 소장 캐릭터 제이나와 배틀스미스 잇지의 전용 전설 아케인을 업데이트했다. 해당 아케인 착용 시 스킬 피해·공격력·최대 체력 증가 옵션을 기본으로 받으며 강화를 통해 더 좋은 효과를 추가로 붙일 수 있다.

배틀스미스 잇지의 경우 전설 아케인 추가와 함께 기본 공격 및 스킬 능력치에 대한 밸런스 상향도 이뤄졌다. 이 캐릭터는 초반 지역인 리볼도외에서 고용할 수 있어 특히 신규 서버 유저들의 플레이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7월31일 정기점검 후부터 8월28일 정기점검 전까지 일정으로 제작 지원 패스를 오픈했다. 유저들은 해당 패스 미션 수행을 통해 신화 장비 등에 필요한 고급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