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시장 소비자심리지수 전월대비↓…매매‧전세‧토지 모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표 MMORPG 로스트아크가 카제로스 레이드의 4막과 종막 업데이트에 앞서 스토리에 중점을 둔 신규 에피소드 ‘운명의 궤적’을 선보인다.
운명의 궤적은 카제로스 레이드 종막을 향해 나아가는 중요한 스토리를 담은 에피소드로 로스트아크 1부 스토리의 핵심 인물 아만이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게 되며 카제로스에 잠식된 아만을 구출하기 위한 모험가와 에스더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이번 퀘스트를 경험하고 싶은 모험가는 아이템 레벨 1660을 달성하고 초각성 업적 달성과 림레이크 대륙 월드 퀘스트, 카제로스 레이드 1막부터 3막까지의 전조 퀘스트들을 클리어해야 한다.
카제로스와의 대전쟁에 종지부를 찍을 카제로스 레이드 4막과 종막은 오는 8월 20일 정식 업데이트된다. 또 이날 업데이트와 함께 종막 최초 클리어에 도전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시작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에피소드에서 스토리는 점점 더 클라이맥스를 향해 치닫고 그 끝에는 카제로스와의 마지막 전투가 기다린다”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