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VALHALLA SURVIVAL)에서 정식 출시 200일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드리스 바캉스 던전 ▲이디스의 운명의 구슬! ▲럭키 카드! 플립 카드 등 총 세 가지 콘텐츠로 구성된다.
우선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엔드리스 바캉스 던전은 기간 한정 콘텐츠로, 던전을 클리어하면 오리 튜브와 다이아가 지급된다.
이용자는 획득한 오리 튜브를 사용해 룰렛을 돌릴 수 있으며, 보상으로 제공되는 200일 큐브를 통해 여명의 클래스 선택 소환권, 무기 티어 승급 재료(전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오는 13일까지 이디스의 운명의 구슬!에서는 미션 수행하고 황금 구슬을 얻어 핀볼에 이용하면 여명의 클래스 선택 소환권과 상급 스킬 강화석 랜덤 상자 등 각종 보상이 주어진다.
같은 기간 동안 럭키 카드! 플립 카드에서는 특별 상점에서 노랑 카드를 활용해 영웅 무기 선택 소환권, T5 보석 선택 소환권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오는 8일부터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 14일까지 발할라 서바이벌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영광의 무기 소환권과 영광의 보석 소환권을 선물한다.
또 특정 누적 게시글 수를 달성하면 골드, 백은 유물 동전, 상급 스킬 강화석 랜덤 상자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할 방침이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만 해도 골드 주머니, 연마석 상자, 옵션 전이석 상자, 축복의 무기 소환권, 영웅 성장석 상자, 백은 유물 동전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이아가 담긴 ‘200일, 함께라서 고마워요!’ 쿠폰 번호가 공개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