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개발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대사제 플라튼’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전설 등급 영웅 대사제 플라튼은 적군 2명의 버프를 해제하는 ‘이계의 빛’ 스킬과 자신의 생명력이 일정 비율 이하가 되면 방어력의 일정 비율만큼 생명력을 회복하는 패시브 ‘네스트라의 가호’를 보유해 강력한 생존력을 가진 서브 딜러로 활약 가능하다.
신규 콘텐츠 ‘멜키르의 실험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6성 영웅을 재료로 사용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나 체스와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웹상점이 오픈됐다. 세나 체스는 이용자들이 원하는 영웅을 설정하고 일 1회 골드를 소모해 체스판의 블록을 하나씩 오픈해 영웅을 소환할 수 있으며, 루비를 활용해 추가 소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웹상점의 경우 이용자가 첫 로그인 시 열쇠 상자, 영웅 소환 이용권, 골드를 보상으로 선물하며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신규 메인 시나리오 17영지 달빛 해안 추가, 모험 악몽 지역 확장, 코스튬 4종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한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선사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