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시장 소비자심리지수 전월대비↓…매매‧전세‧토지 모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를 15일 서울 성수 세원 정밀창고에서 오픈한다.
15일부터 24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서든어택 최초로 선보이는 유형의 이벤트로 훈련소를 연상케하는 서든캠프 콘셉트로 조성한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은 각종 스탬프 미션에 참여해 3개 스탬프 획득시 슬러시 음료와 1만 넥슨캐시를, 6개 스탬프 획득시 5000 SP와 P90_v2(MG) 20th 니케 영구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빠른 입장을 희망하는 방문객은 네이버 지도에서 사전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서비스 20주년 당일인 23일에는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생일파티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오후 6시 30분부터 김태현 디렉터가 등장해 생일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와 기념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한다.
넥슨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 계획 공개를 기념해 7일 오후 7시 브레드 SOOP 방송국에서 ‘20주년 웰컴 디렉터 LIVE’ 특별 방송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7일부터 21일까지 20주년 서든해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PC방 접속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